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야옹야옹♡ 중갤 고양이 잔뜩




실성: 오늘은 고양이 카페에 가봤다ㅋㅋㅋ 귀여운 고양이들이 많다는데 과연 어떨지?!ㅋㅋㅋ

(가게 주인장 담당일진연가냄이 나타났다)

담당일진연가냄: 후훗~♡ 저희 귀여운 고양이들 마음껏 구경하다가세요

실성: 우왓?! 진짜냐고?! 귀여운 고양이들이 한가득?!



임지만: 후에에에.... 미야옹~♡ (방금 자다 깸) 주인님 이 여드름난 돼지는 누구야?

담당일진연가냄:호호~♡ 너를 보러온 손님이란다~♡ 중갤하는 오타쿠 돼지라도 손님이니 예의바르게 대하렴~♡

임지만: 내가 너무 귀여워도 쓰담쓰담 하지는 먀옹~♡ 니가 만지면 더러우니까
손이 깨끗해도 돼지여드름안경바이러스가 옮을거 같애



안돼! 난 고양이를 쓰담쓰담 하고싶다고!
다른 고양이를 찾아봐야겠다!



악타입관장김마리: 샤아아아악~!!!!! 다가오지먀~!!!! (실성을 위협한다)

실성: 해치지 않는단다ㅎㅎ 간식도 줄게 우쭈쭈 우리 냥이

악타입관장김마리: 왜애애애애애애앵~!!!!!!!!

푸르르르르르륵~!!!!!!!
(실성을 향해 항문을 벌리고 설사물총을 발사)

실성: 후에에에에에에!!!!(똥범벅이 되버렸다)



실성:(세수하면서) 흥! 흥! 아직 나는 포기하지 않아! 고양이를 꼭 쓰다듬을거야!




여나링: 후에에에... 나는 쓰담쓰담 받고싶다~~☆

실성: 오옷!!!! 잔뜩 메차쿠챠 쓰담쓰담 해줘버릴테야!!!

여나링: 모후모후~~~♡ 쓰담쓰담 기분조아~~~~♡



김호야: 캬릉~!!! 나도 쓰담쓰담 받고싶다는거에요!

실성: 오옷 질투하는 고양이도 ★초카와이잇★
너도 잔뜩 쓰담쓰담 해줄게~~~~





김호야: 후와후와~♡♡♡♡ 쓰담쓰담~♡♡♡♡ 너무 기분 좋다는거에요오~





우동게인: 헤에.... 실성쿤은 고양이만 좋아하는거야?
나같은 토끼는 안중에도 없는거야?
나도 쓰담쓰담 잔뜩(이빠이) 받고싶다~~~~

실성: 쿠오오오오옷!!!! 귀여움 에너지 1000% 충★전!!!! 너도 잔뜩 쓰다듬어 버리겠어!!!!

우동게인: 후와아아아아앙~♡♡♡♡ 모후모후 쓰담쓰담 너무좋아♡♡♡♡ 딱좋은 감도의 쓰다듬기 너무 기분좋아♡♡♡♡

담당일진연가냄: 오옷! 이건 저 이상의 쓰담쓰담 테크닉이군요! 굉장한 실력자!



임지만, 악타입관장김마리: 뭐? 저 쓰다듬이 그렇게 기분이 좋아? 우리도 쓰다듬 받을래!!!

실성: 응앗♥ 털뭉치로 둘러쌓이다니♥ 소☆원☆성☆취☆초☆럭☆키

댓글

  1. http://steamcommunity.com/id/aos0001

    답글삭제
  2. 진짜 개병신같노 ㅋㅋㅋ

    답글삭제
  3. 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노무현

    답글삭제
  4. 언제 한 번 날잡아서 자짤로 얼굴 사진쓰고 고소 오지게 먹여준다 씨팔련아, 광고수익 합의금으로 뜯길 준비해라

    답글삭제
  5. 형아 이런 야한거잔뜩우핫...많이만들어줘..

    답글삭제
  6. 노무현이 주도하는 "질서"
    그많은 돈을 거스럭거리고 "있어"
    여기저기 함성이 터져나오고
    수많은 돈들은 오늘도 퍼져나오고
    다 별들달고 대화하는 관계
    어찌보면 가장 어려운 관계
    또는 내가 위대해서 떠는 "관계"
    노무현에게는? 상대가 "안돼!"

    오늘은 일들 그만하고 놀아도 상관 없지! (Yeah!)
    호주머니 손 넣고 떠나서 멀리쓰는 쪽지
    이것이 노무현식 SWAG!
    오늘도 시끄럽게 그랬듯이 방폭되지!
    오늘은 개인적으로 누구 봐줄 일 없고
    (야~ 기분 좋다!)

    기분 좋다!
    야 기분 딱딱 좋다! 야 기분 딱딱 좋다!
    야 기분 딱딱 좋다!*4

    답글삭제
  7. ㅁㅊ 들어오지말라고 ㅈㄹ해대서 뭔가싶었더니 이런 새끼였누

    답글삭제
  8. 매크로좀 고마 돌려라 찐따년아

    답글삭제
  9. 니애미시발병신년아

    답글삭제
  10. 왜이러고사는거임??애미뒤진거임??

    답글삭제
  11. 이거 구글 로그인하면 아디털린다 ㅅㄱ

    답글삭제

댓글 쓰기